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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티드 포텐업 게임 클라이언트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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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deulee 2024. 10. 9. 2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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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는 언리얼 엔진을 이용해 게임 개발을 진행하며 주로 네트워크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엔진 코드를 분석하고 디버깅하면서 독학으로 실력을 쌓아왔지만, 실무에서 올바른 접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확신이 부족해 고민이 많았습니다. 특히 네트워크 최적화, 멀티플레이 기능 구현, 타이밍 오류 해결에 적합한 설계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 피드백을 받을 기회가 부족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게임 개발 프로세스를 배우고 적용할 기회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은 경험도 있으며, 이로 인해 스스로의 부족함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원티드 포텐업의 커리큘럼과 멘토님들의 도움을 통해 부족한 지식을 보완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효율적이고 발전된 개발자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멘토님들과의 소통을 통해 업계의 실제 사례와 다중 사용자 기반 네트워크 콘텐츠 제작 경험을 배우고, 언리얼 리슨, 데디케이티드 서버의 동작 구조, Property와 RPC 통신을 이용한 네트워크 동기화 처리 방법도 체계적으로 익히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하는 게임이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기여하며,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또한, 다른 개발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데 필요한 소프트 스킬도 함께 함양하고 싶습니다.